처음으로 > 뉴스 > 새소식
 
작성일 : 17-09-14 20:57
[공지] 국제 공연 레지던시 <예술가들의 놀이터: 예술텃밭> 2017년 9월 11일 ~ 22일
TUIDA
조회 : 144  
AP_WEB-(1)11111.jpg

ARTISTS’ PLAYGROUND 
예술가들의 놀이터


ARTISTS’ PLAYGROUND : TUTBAT


2017년 9월 11일 ~ 9월 21일
문화공간 예술텃밭

‘예술가들의 놀이터: 텃밭’은 공연창작집단 뛰다와 웨일즈 국립극단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국제 공연 레지던시입니다. 한국, 웨일즈, 일본, 인도 4개국에서 18명의 예술가들이 강원도 화천의 ‘문화공간 예술텃밭’에서 모여 ‘SITE-SPECIFIC THEATRE, IMMERSIVE THEATRE, SOCIALLY-ENGAGED PRACTICE’를 주제로 작업합니다. 강원도 화천은 DMZ근처의 접경지역이며, 38도선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의 근현대사의 자취가 남아있는 화천댐, 파로호, 평화의 댐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한국, 웨일즈, 일본, 인도의 예술가들은 어떤 것을 느끼고 무엇을 풀어내게 될지 기대됩니다.


ARTISTS’ PLAYGROUND : SEOUL


2017년 9월 22일 오후 3:00 ~ 6:00 
문화복합공간 에무

‘예술가들의 놀이터: 서울’은 ‘SITE-SPECIFIC THEATRE, IMMERSIVE THEATRE, SOCIALLY-ENGAGED PRACTICE’ 주제에 관심있는 전문가와 예술가를 초청하여 화천에서 진행한 레지던시의 작업과 아이디어, 질문을 나누는 자리입니다. 2주간 화천에서 어떤 작업을 하였는지 영상과 사진으로 공유하고, 레지던시를 하면서 생겨난 질문들과 생각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나눕니다. ‘예술가들의 놀이터 : 서울’에 관심있는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초대 신청 링크: https://goo.gl/oEvczv


이 프로젝트는 2017-2018 영국문화원 ‘Creative Futures’의 일환이며, British Council Wales, Wales Arts International, British Council Korea 그리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르코 국제 레지던스 개최지원 사업’ 후원으로 진행됩니다.